PeopleGuru Employee Overview
PeopleGuru 직원은 iPhone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비즈니스 및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앱은 직원과 직장의 인적 자원 관리 시스템 사이의 다리 역할을 합니다. 사용자는 이 앱을 통해 동료들과 원활하게 상호 작용하고 다양한 업무 관련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PeopleGuru 직원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지오 클록 및 웹 클록을 사용하여 편리하게 출퇴근을 할 수 있고, 오픈 쉬프트를 선택하거나 동료와 쉬프트를 교환하거나 쉬프트를 취소하여 근무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 앱을 통해 사용자는 급여 및 W2 명세서에 액세스하고, 혜택 계획 세부 정보를 확인하며, 휴가 신청, 타임카드 검토, 심지어 펀치 수정 요청까지 할 수 있습니다. 이 포괄적인 기능 세트는 직원이 직장의 인사 프로세스와 상호 작용을 원활하게 만드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.